본문 바로가기
알쓸 카페.디저트

(청주 복대동) 카페 애프리콧(apricot_coffee)

by 오성2 2020. 3. 8.

안녕하세요 오성2입니다.

 

오늘은 청주 복대동에 위치한

 

애프리콧(apricot_coffee)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애프리콧이 뜻이 살구라고 합니다.

 

이름이 너무 상큼하지 않나요 ㅋㅋㅋ

 

 

 

 

점점 봄이 다가와서 그런가

 

날씨가 엄청 포근하네요.

 

날씨가 조금만 더 풀리면

 

테라스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셔야겠네요.

 

카페 규모는 크며 1층에서 3층까지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초보자도 주차하기 편해요.

 

 

 

 

입구는 특이하게 회전문입니다.

 

1층부터 3층까지 모두 통유리입니다.

 

그 안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엄청 따뜻해요.

 

여름에는 쪄 죽겠네요ㅜㅜ

 

또한 애프리콧 1층은

 

인테리어와 화분이 잘 조화되어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커피, 음료, 차, 주스, 에이드 등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달달한 +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토피넛 라테(5,500원)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이외에도 베이커리 종류가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마들렌, 브라우니, 레몬 파운드, 말차 파운드,

 

얼그레이 파운드, 살구 스콘, 치즈 스콘,

 

크렌베리 스콘, 오레오 크로아상, 티라미수,

 

흑당 무스케이크, 뉴욕 치즈케이크,

 

카라멜 치즈케이크 등

 

쇼케이스 안에 진열되어 있으며 주문 즉시

 

꺼내 주신다고 합니다.

 

 

 

 

애프리콧 2층에는 네온사인이

 

반짝이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커플, 친구들과 함께 사진 찍고

 

SNS에 업로드할 인생 샷 챙겨가세요.

 

저는 혼자라서 포토존 자리 피해서

 

구석에 앉아 있습니다ㅠㅠ

 

크고 조용한 카페라서 혼자 와서

 

공부 또는 독서하기도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노트북을 챙겨 와서 웹 서핑만

 

죽어라 하고 있습니다.

 

 

 

진동벨이 울리고

 

드디어

 

제가 주문한 달달한 + 고소한 토피넛라떼가

 

제 앞으로 배송되었습니다.

 

토피넛 라떼는 역시 존맛탱!!!!!!!!!!

 

다이어트 중이라서

 

베이커리류는 다음에 먹고

 

리뷰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애프리콧 3층은 코로나 영향으로

 

10인 이상 단체만 개방한다는

 

문구가 적혀네요ㅠㅠ

 

 코로나 영향에서 벗어나면

 

개인도 이용할 수 있으니까 조금만 참으세요!!

 

그리고 층별로 이용시간이 다르니

 

이것 또한 잘 기억해 주세요.

 

 

 

 

 연중무휴

  

영업시간

     OPEN 10:00 ~ 21:30 CLOSE

         (2020.03.08 기준 - 코로나로 영업시간 변동)

 

전화번호 : 043-235-0011